당신의 크라우닝 영광 - 빛나는 것을 돕는 헤어 케어 팁!

2020. 7. 20. 11:49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크라우닝 영광 - 빛나는 것을 돕는 헤어 케어 팁!



헤어 관리는 머리를 얼마나 자주 닦고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가장 친한 친구나 최악의 적이 될 수 있다.


좋은 헤어 케어 루틴을 개발하는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여러분의 외모와 기분을 좋게 할 것이다! 당신의 머리를 최고로 보이게 할 몇 가지 훌륭한 팁을 발견하기 위해서 아래 기사를 확인해라.




한 곳에 머리를 묶는 것을 즐긴다면, 매번 한 곳에 포니테일을 두지 마십시오.


이것 때문에 머리카락이 부러질 수 있어.


직장을 위해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어야 한다면, 출근하지 않을 때마다 머리를 풀어헤치도록 한다.




머리카락이 젖은 상태에서는 절대로 빗지 않음으로써 건강한 모발을 촉진하고 불필요한 손상을 피한다.


젖은 머리카락은 마른 머리카락보다 훨씬 더 깨지기 쉬우므로 머리카락이 훨씬 쉽게 부러질 것이다.


헤어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발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머리를 빗는다.




드라이를 할 때 머리를 상하게 하는 것은 정말 가능한 일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차가운 공기 세팅을 사용하고 드라이어가 몇 초 이상 한 곳에 머물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머리카락의 어떤 매듭도 마를 때 칫솔질을 할 때 해를 끼치지 않도록 말려야 한다.




시중에 비치 효과를 주는 몇 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소금을 함유한 제품들은 종종 해변의 털을 모방하기 위한 것이다.


집에서 조리법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정제수 8온스 정도와 해염 가득 티스푼을 섞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나서, 라벤더 기름을 몇 방울 넣어 혼합물을 완성하라.




건강한 식단은 건강하고 호화로운 머리에 중요하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살아있는 조직이고,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하기 위해 유익한 영양분을 공급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영양 결핍증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보기 좋지 않은 약하고 부서지기 쉬운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다.


만약 결핍이 심하면 탈모가 심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적절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잘 관리하도록 하라.




그 수영장에 뛰어들기 전에 머리를 적셔라.


젖은 머리카락은 마른 머리카락보다 염소를 덜 흡수한다.


또한, 모자를 쓰지 않고 수영을 하는 경우에는 수영장에서 나온 직후에 머리를 감고 컨디셔닝하여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한다.




머리카락에 있는 천연 오일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샴푸할 때 불필요하게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약 기름기가 많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면, 샴푸를 세게 하지 말아라, 이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오히려 머리를 깨끗이 할 수 있는 가장 순한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심지어 일주일에 두세 번 머리에 컨디셔너만 쓰는 사람들도 있다.




시간이 많지 않아도 원하는 머리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다른 스타일, 색상, 컷에 대해 배우면 길을 안내할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기억하여 여러분이 정말 자랑하고 싶은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