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을 위한 지혜의 말

2020. 7. 20. 11:48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을 위한 지혜의 말



기사 마케팅에서 더 많은 콘텐츠가 스마트한 부분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또한 독자를 얻어야 하며 특정 주제에 대한 전문가로 보여야 한다.


당신이 그 분야의 전문가라고 여겨지면, 당신의 사업은 회복될 것이다.


이것을 성취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잘 쓰고 독특한 기사를 많이 쓰는 것이다.




독특한 로고를 만드세요! 어떤 사람들은 대기업만이 좋은 로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사이트 방문자들은 곧 당신의 독특한 로고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을 다른 곳에서 발견하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독자는 당신의 소비자고, 당신은 그들에게 돌아갈 친숙한 것을 주고 싶어한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글을 써서 흥미를 유발한다.


경쟁사 또는 레퍼런스 셀럽에게 질문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링크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더 많은 홍보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정보를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편집이 정말 중요하다.




키워드 검색에서 방문자를 끌어오려면 모든 내용을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이는 교통량 증가와 SEO 순위에 대한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를 따라간다.


자신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계산 기술에 따라 순위가 더 높아진다.




영업 활용을 위한 영업 활용.


기사의 끝에 큰 단추를 추가하여 청중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려준다.


이와 같은 링크를 제공하는 것은 독자들이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디렉토리와 블로그 네트워크에 동시에 기사를 배치하십시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고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기사에 당신의 정보를 추가하면, 사용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와 블로그를 방문하게 될 것이다.




읽으면 읽을수록 글씨가 좋아진다.


독서는 이해력을 높이고 글쓰기를 더 부드럽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자료를 읽을 때, 당신의 작문 실력은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계속 읽으면 글에서 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할 수 있다면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쓰지 마라.


개인적인 글쓰기 음성을 배양하고 훈련시킬 수는 있지만, 그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는 없다.


심심할 때는 독자들이 심심하다.


이런 종류의 기사는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기사가 받는 각각의 보기나 클릭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쓰는 기사를 통해 수입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그 가능성은 상당히 유리하다.




당신은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당신이 목표로 삼으려는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한다.


기사를 작성할 때 염두에 둔 명확한 그룹을 가지면 대상 그룹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독특한 정보를 게시한다면, 웹 서퍼들은 그것을 보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특별히 매력적인 작품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종종 당신의 웹사이트를 탐색할 것이다.


온라인 수익을 위해 기사를 쓸 때 오류의 여지가 없다.


독특한 콘텐츠는 온라인 성공의 진전에 필수적이다.